완주프린터렌탈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철저한 관리 시스템

2025. 1. 22. 17:32카테고리 없음

 

< 완주프린터렌탈 서비스 안내>
1. 지역 : 완주 익산 군산 전주 등 전북권
2. 상담 : 1833-4839
3. 시간 : 09시부터 18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 13시

 

최근 완주프리터렌탈로 문의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렌탈을 하기 전에는 유지비가 얼마인지 한 번에 계산해보고 계산할 수 있고, 구매보다는 비용이 훨씬 적게 들어가 만족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무용 기기를 사비로 구맿낟면 초기 자본이 많이 들어가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지만, 완주프린터렌탈 방식을 사용하면 다달이 이용료만 부담하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는 터라 편안합니다. 
또한, 저희 완주프린터렌탈은 사후에 고장이 나더라도 수리비용이 따로 들어가지 않고, 토너, 폐토너통, 드럼 등 소모품 교체까지 무상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서 유지관리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 기사님께서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점검하기 때문에 품질 저하 문제도 일어나지 않아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한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하게 되면 손님들의 사무실 안에 적합한 모델을 추천해주시기 때문에 불안감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있습니다. 또한 예상 범위 내의 예산에서 맞출 수 있어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개인적으로 복합기 유형별 슬펙을 살펴보고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제품은 알기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주프린터렌탈 전문가 분들이 손수 손님의 근무 환경을 파악하여 최적의 가성비 갑 모델을 권장해드린답니다.

 

최신 기기 교체의 용이성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자꾸 새로운 사무기가 만들어져서 그전에 쓰고 있던 모델의 시세가 점점 낮아지게 되죠.
기기 대여 시스템은 소우하는 방식이 아닌 계약기간 동안 공동관리로 진행하는 방식이라 약정한 시기가 만료되면 기존의 헌 기기를 새 사무기로 재약정하여 바꿔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완주프린터렌탈의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