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복합기렌탈 고객 맞춤형 기기와 요금제 제안

2025. 2. 28. 10:1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다우컴 입니다.

오늘 일하면 주말, 대체 휴일해서

3일을 쉴 수 있네요!!

모두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며

포항복합기렌탈 관련해서 안내해볼게요~

 

 

 

예전만 해도 사무기기의 상태를 파악하고 필요한 소모품들을

사전에 조달하는 업무를 하는 총무팀을 따로 두는 회사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번거로운 기기관리는 임대 업체에 모두 일임하고 인력을

되도록 효율적으로 운용하는 곳이 많아지는 추세인 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1인기업과 같은

작은 사무실에서는 인건비를 낮추는 동시에

무 진행이 원활하도록 해주는 포항복합기렌탈

회사를 애용하는 일이 많이 있어요.


사무실에서 복합기는 복사나 인쇄, 팩스 같은 다양한

사무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편리한 물건이지만 기능이 복잡하기 때문에

잔고장이 많고, 구매 비용이 비싼 것이 단점이에요.

 

 

 

러다보니 기계를 잘못 구입해서 계속 불편한

상황이 있더라도 선뜻 기기 교체를 결정하기 힘들고,

별로 필요없는 기능들을 뺀 실속있는 기기를

알아보는 일을 힘들어하는 기업이 많이 있죠.


만약 포항복합기렌탈 전문 기업인

저희와 계약하시게 되면 앞서 말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서

많은 기업에서 계약을 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 가운데서도 총무를

고용하기 어려운 소규모 사무실이나

창업 비용을 줄이고 싶어하는 분들이

대여의 이점을 누리고 계신답니다.

 

 

 

회사 사무용 대형 복합기를 새로 구입할 경우

대부분은 백만 원 정도의 예산이 듭니다.


신제품 구매 비용이 부담되서 중고품을 찾아

구매하는 경우에도 웬만큼의 초기 비용이

들어가며 기기의 상태를 확실하게 확인하기 어렵다 보니

판매자하고 다툼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죠.

 

복합기는 처음에는 별다른 문제없이 작동하다가

갑작스럽게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고기기를 구매해서 이런 하자를 나중에서야

발견하면 법적인 도움을 받기가 힘들어요.

 

 

 

부담되는 초기비용과 있을지도 모르는 분쟁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기기를 그냥 사려고 하시는 대부분의 분들이

그냥 가지고 있는 게 앞으로의 유지비를 절약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시지만 실제 기기를 구입해 보시면 짧은 as기간과

부실하게 느껴지는 서비스, 비싼 여러 소모품 등으로 인해 생각보다

많은 지출은 물론, 괜한 스트레스까지 받으시곤 합니다.


소모품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약하려고 재생잉크를

사용하게 되면 제조사에서 as를 거부할 수

있고, 수리해주더라도 무상수리가 안될 확률이

높으므로 여러가지로 난감해집니다.


특히나 고성능 복합기의 거의 대다수가 국내 as가

힘든 외국 브랜드여서 기업에서의 원성이 높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다우컴과 계약하신다면 막대한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유지와

전반적인 관리가 정기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기를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사무실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으세요.

 


기본기능만으로 효율을 높인 컴팩트한 사양의 기기부터 특수 업계에서도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고성능 제품까지 갖추고 있는 곳을 원하신다면 지금 문의하세요.

 


여러 종류의 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중이며

성능에 따라 합리적인 대여비용을 책정하고

있기 때문에 실속있게 기업을 운영하려는

사장님들께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기마다 제공되는 인쇄 매수가 달라지므로

인쇄량을 무리하게 감당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우컴과 함께 하고 싶다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

010-3154-0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