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3. 25. 13:48ㆍ카테고리 없음
노란우산렌탈
1833-4839
복합기, 프린터 등
사무기기 렌탈 전문
전주복합기대여를 신청하면 먼저 고객님과의 상담을 진행하여 무슨 장소에서 이용하는지 업무 환경을 파악하고 이에 따라 맞춤형 상품 컨설팅을 해드려요. 보통 사무기기의 대여는 업종을 비롯하여 주요 업무, 사용 빈도 등의 요건을 고려하여 딱 맞는 기기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가령 상업용 출판사, 학원 등의 경우 초고속 컬러 인쇄가 가능한 기기를 활용하여 품질과 인쇄작업의 효율을 높여야 해요.
이와 달리 대량 출력을 주로 진행하는 인쇄소의 경우 출력 스피드에 비중을 둔 모델을 선택해야 한답니다. 추가로 오피스의 내부 크기를 체크하고 사용이 편한 동선에 위치할 수 있도록 렌탈 전에 미리 실측 사이즈를 파악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기기 추천은 반드시 고객사의 입장에서 생각했을 때 제일 간편하고 필요한 것으로 정해야 한답니다. 주된 용도에 적절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다양한 후보 속에서 고를 수 있으면서도 동시에 경제적인 제안을 해주는 업체에게 맡기는 게 후회없을 거예요. 전주복합기대여에서는 업종에 따른 데이터를 활용하여 모델 선택을 추천드리므로 대여 기간 동안 최대한 만족할만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도와요.
상담이 끝나면 전문 설치 기사를 배치함으로써 방문 예약을 잡고 오피스에 복합기를 설치해요 간혹가다 기사님이 가는 걸 선호하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에 간단한 설치 혹은 원격 서비스를 따로 지원하여 해당 기기를 이전에 약속한 일정에 쓸 수 있게 여러가지 지원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어요.
그 후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소모품의 소요량을 계속해서 체크하고 장비의 고장 데이터를 확인하여 고장이라든가 비품 소진에 대해 대응을 바로바로 준비하고 있답니다. 더욱이 간편한 고장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상담사를 통해 기기의 이상을 빠르게 마무리지을 수 있게끔 원격 서비스 또한 제공 중이에요.
기기 유지 관리 서비스가 너무나도 중요한 이유는 바로 정신 없는 사업장에서 부주의로 인해서 조작에러 및 이용법 미숙지로 여러가지 고장이 났다면 발생해서 그래요. 과거와는 다른 점이 최신 모델은 다채로운 편의 기능이 들어가 있어서 인쇄 결과물의 품질을 높이려면 이용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해야 해요. 인쇄물이 사내에서 거래되는 것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되는 업종이라고 하면 인쇄물의 색과 선명함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제일 좋은 인쇄물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하여 관리나 서비스 그리고 고장난 상황을 빠릿하게 해결할 수 있는 유지 관리 서비스는 선택 조건이 아니라 필수 기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에 더하여 퀄리티 좋은 새 기기를 매달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하고 A/S를 제공받을 수 있다면 사업장에서는 비품 구입, 재고 확인, 사용 중에 고장을 해결하는 측면에서 필요치 않은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는터라 한층 더 생산적인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기업, 1인 기업 등을 비롯해서 작은 규모의 기업이 대세가 되고 있는 경향에 따라 값이 많이 나가는 사무기기를 굳이 구입하지 않고 빌리는 건 장기적으로 볼 때 더욱 효율적입니다. 요새 중소기업, 소규모 사업장 외에도 대기업 또한 업무의 효율성을 보다 증대시키고자 전주복합기대여 선호도가 상당히 증가했어요.
특히나 기업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임대할 때 금액이 저렴한 곳보다는 관리 시스템 혹은 A/S,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도 상세하게 확인해보는 게 좋습니다. 저희들은 사용 기간, 사업장 규모를 고려하여 제일 마땅한 제품을 권해드리며 꼼꼼한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효율 높은 회사 운영을 할 수 있게 지원하겠습니다.
노란우산렌탈에서는 고객 중심의 가치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과 성공을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상담 문의 : 1833-4839